심이 됐을지는...아기가 트림을 하자 간호사가 다시 데려갔다. 산모의 불안정한 자궁속에서 나온 아기여서인지 병원에서도 주의를 요하고 있었다.아기의 침이 묻은 그녀의 가슴을 닦아주고 옷을 올려주기전에그는그 가슴을 잠시 손에 쥐었다. 오늘 정관 수술에 대래 물을 것이다. 그녀는 동의하지 않겠지만 임신기간동안 밤마다 악몽을 꾸던 그가 아닌가. 딸이 아닌것이 좀 아쉬웠지만 어쨌든 만일 그에게 무슨 일이 생겨도 그녀를 지켜줄 아들은 생겼다. 지금도 쉽게 피곤해 하며 잠이 드는 그녀의 이마에키스하며 사랑한다고 중얼거렸다. 그녀도 잠결에 같은 말로 대꾸해주며 다음엔 정말

인데 뭐.그 남자는 매일 반 팔을 입고 나타났다. 입을 꾸욱 다물고 있는 그녀에게 혼자 떠드는 학원 강사마냥 일상을 주워 삼키고는 한 십 분후에 제 갈길로 갔다. 친오빠 같은 푸근함이 들어 가족 같은 정에 굶주린 그녀는 슬그머니 미소를 고개 돌려지은 적도 좀 있었다. 그래도 시선은 항상 유랑이 돌아오는 길 쪽으로 향해 있었다. 반팔의 남자는 눈을 맞으며 그녀에게 귀엽다는 말을 하고는 뺨을 살짝 꼬집고 가버렸다. 그 뺨을 붙잡고 그녀는 잠시 서 있었다.

벤치에 앉아 헉헉거리고 또 철봉에도 매달려보고 시소에 앉아 놀고 있을때 유랑이 왔다. 그는 그가 달리고 온동안 그녀에게 무슨일이 없었는지 심각하게 살피고는 기분좋은 미소를 띄었다."얼굴이 붉어진게 건강해 보여서 좋군. 갑시다."그녀의 줄넘기를 받아들어 한 손에 말아 쥐고 그가 속도를 낮춰 달리자-그한테는 빨리 걷는 속도가 아닐까 한다.-그녀는 타박타박 뛰기 시작했다. 눈 오늘 날 운동하는 것도 좋다.매일 아침 같이 운동을 했다. 그리고 그 이상한 남자는 매일 와서 그녀에게 말을걸었다. 그녀가 벙어리라는 것을 즐기는 것인지 잠깐씩 그녀가 줄넘기를 하는 동안 옆에 서서 자세가 틀렸다는 둥 몇 마디를 하고는 자신을 정유석이라고 밝혔다.그녀가 아무말 안하자 한숨을 내쉬고는 경계심이 강한 아가씨라고 한 다음 헉헉대고 몸을 숙인 그녀의 머리를 흐트리고 가는 게 아닌가. 그녀는 흩어진머리를 정돈 파워볼게임 파워볼중계 파워볼분석 갈거에요."유리의 당돌한 말에는 이미 익숙해졌다."그럼 우리 둘이 데이트할까요?"다섯시가 다되는 시각이라 그녀는 이미 짐을 싸고 있었다. 막대 사탕도 잊지 않고 가방에넣었다.입사한 이래 처음으로 다섯시 되기 전에 자리를 털고 일어나며 그녀는 조그맣게 그러나 확실하게 중얼거렸다."저도 애인하고 지낼거에요."황당한 표정의 부서 사람들을 뒤로하고 그녀는 엘리베이터로 뛰어갔다."저 괜찮나요?""한 번만 더 물어보면 노이로제 걸릴 거야."사귀자고 한 뒤에 그는슬쩍 말을 놓았다. 무시하는 말투가 아니라 정말 애인다루는 말투라 참아주었다. 하지만 그녀도 높임말의 분위기를 약간 낮추었다. 어조로서.그녀는 빨리 가야한다는 그를 끌고 명동으로 향했다. 미어터지는 사람들 속에서 그녀는 그의 가족들이
누나한테""괜찮아요. 이런 말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 삼촌은 말뿐이니까. 설에 새배돈 받을 수 있나요? 생각해보니까 추석엔 세배를 안 하잖아요.""장소하!"이번엔 유랑의 입에서 말이 나왔다. "알았어요, 알았다구요. 난 그냥 궁금했을 뿐이란 말예요."누이의 아들도 눈을 감았다.그가 고개를 흔들며 차를세운 곳은 큰 아파트 단지였다. 그는 차 문을 열고 남자아이를 안아 들었다. 여자아이는 이미 오빠의 옷깃에 침을 흘리고 있었고. 고양이를 안고 있던 그녀는 고양이를 여자에게 건넸다."손이 없네요. 차 마시고 가요."지금 가서 자도 두어시간 밖에 못 잘텐데 차라니. 그녀는 고개를 저었다. 환영식 하느라 전날도 잘 못잤는데. "이 사람 피곤하다고 자야돼.""이 분 차 마시고 갈거야."그가 고개를 저었다. 세상에 그렇게 카리스마가 넘치는 사람이 조그마한-그녀보다 더 작았다.-여자에게 꼼짝도 못하고 휘둘리고 있다니, 그녀가 아는 보통의 남매는 남자가 말을하고 여자가 듣는 편이


부정할 수 없는



한 손을 올리고 있었다. 하지만 소녀는 아직 왕자님이 보이지 않는다. 아직 성도 작게 보이니까.일러스트의 펜과 연필로 선을 그어 스케치를 하는데 하루가 꼬박 지나갔다. 여전히 기력이 없는 사람들과 점심을 먹고 얼른 달려와 다시 작업을했다. 세상의 모든 것들이 그녀에게서 물러났다. 그녀에게는 그림과 그녀와 그리고 컴퓨터와.... 한 조각이 빈 초콜렛."쉬었다 하지 그래?"허브차 티백을 머그컵에 넣어 건네주며 신과장님이 그녀의 모니터를 들여다보았다."꿈같네. 어... 이 성이 사이버 시티?"그녀는 수줍게 고개를 끄덕였다."안어울리는 듯 싶지만 묘하게 설득력 있네. 이 점은 뭐지?"그녀는 그림을 확대했다."왕자님?""사장님 아냐, 그거? 이 회사의 왕자님은 사장님이잖수."유리가 다가왔다. 아니 이 사무실의 사람들이 전부 모니터를 들여다 보았다."이 소녀는 서희씬가봐?""아 먹튀검증사이트 먹튀폴리스 먹튀폴리스꽁머니 덟시 사십 분이었다. 지하철에서 엄청 헤맸다. 그녀는 방향치니까. 또 지하철까지 버스를 타야 갈 수 있다는 것도 새벽 조깅을 나온 사람을 붙잡고서아 알았다. 곧 바로 출근했지만 입사 며칠만에 지각이라니. 면목이 없다."몸이 좀안좋아서요."그녀의 수척한 얼굴을 보고 사람들이 수선을 떨었다. 감기약이 어디선가 나오고 또 소주에 계란과 고춧가루를 타야한다며 정말 편의점으로 유리가 사라져 버렸다. 오랜만에 받은 관심에 정말 울어버릴 것 같자 그녀는 코를 푸는 시늉을 하며 화장실로 피난을 갔다.지금 고민은 방이었다. 설상가상이란말이 딱 맞는다.그녀가 3년 정도를 머문 방의 주인은 친절했지
핥았다. 아래쪽부터 유두를 지나 위쪽까지. 생각 같아선 온몸을 그러고 싶었지만 그 뇌쇄적인 생각을 몰아넣었다. 가슴까지만이야. 하지만 그의 손은 이미 그녀의 바지 단추를 풀고 지퍼도 내리고 말았다. 골반뼈가 그의 손에 잡히자 그는 그 선을 따라 손가락으로 그리고는 아래쪽으로 손을 내렸다. 이번엔 바지 사이로 손이 들어간다. 그녀의 따뜻하고 작은 입구도 느낄 수 있었다. 그


않아요.""내 말이 끝나면 그렇게 될거야. 당연히."그녀가 툴툴댔다. 항의의 중얼거림인가보군. 꿈 속의 그녀는 조금은 현실보다 다정할 줄 알았는데. "누이의 돈으로 책을 사고, 점심을 먹고. 그녀는저녁을 굶었어. 내 책값을 마련하느라. 내가 세끼 다 먹지 않으면 고등학교를 때려치겠다고 했을 때에야 굶는것을 관두었을 정도로 나를 위했어. 그것조차 화가 났지. 내게 거는 기대가 부담스러워 진거야. 자신이 할 수 없는 공부를 나를 통해 이루려 하는 그 애처로운 모습과 내 책을 펼치며 점점 자신이 모르는것들이 늘어가는 것을 보며 슬퍼하는


온 남자는 그녀에게 따라오라고 하더니 9층의 파티션들로 나눠진 큰 사무실로 들어갔다. 사무실의 유리문에는 인사과라고 붙어 있었다. 순식간에 입사 서류를 만들고 사원증 코드를 받고, 그리고 월급을 듣고 그녀는눈을 둥그렇게 떴다.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그것도 대학도 안나온 무경험의 고용인에게 연봉 2000이라니. 거기다 특수 케이스로 그녀의 학원비가 월급외로 계산된단다. 산타클로스라도 찾아온 것일까. 아직도 어리둥절하며 그녀는 터덜터덜 건물을 나와 이십층의 높다란 건물을 응시했다. 여기가 다음주부터내가 일할 곳이야. 그 날 오후부터 그녀는 학원에 나갔다. 학원은 저녁 일곱시 반부터 열시 반까지로, 처음에 일러스트 한 달, 포토샵 2달, 그리고 파이어웍스와 페인터를 나중에 선택해서 배울 수 있

사발



갖던 여자, 그는 그녀의 감상을 비웃겠지만 단 이틀뿐인 인연에 그녀는 잠시 행복했다. 그리고그녀의그 마음을 놓고 내렸다.억울해. 이틀동안에 사랑이란 거 나한테 생기다니. 넌 분명히 쌀벌레나 마찬가지 일거야. 밀봉한 봉투에서도 살 수 있는."안색이 점점 창백해 지네?"하지만 그녀는 행복했다. 월급. 월급이 나왔다. 그것도 백만원이 넘게. 무리하게 쓴 신용카드 빛을 갚고, 이것저것 저금을 많이해야지. 그리고 다시 자취방도 구하고. 경태씨의 애인이 도시락을 들고 왔다. 장난끼가 다분한 그 여자는 왜 저런 여자를 두고 자신에게 한눈을 파는지 의아해 질정도로


태민. 고양이는 그그, 강아지는 킁킁이죠."진서희에요. 사장님 회사 일개 직원이죠."그가 입을다물었다. 턱 근육이 불끈거리는 게 느껴진다.한바탕의 소개가 끝났다. 말그대로 고양이는 아이들이 듣기에 계속 그그거렸고, 강아지는 계속 킁킁거리고 있었다. 그래도 뜨거운 히터에 몸이 녹아가자 몸이 노곤해졌다. 하루종일 컴퓨터앞에 있었더니 눈도아팠다. 하지만 졸 수도 없는 상황이었다. 뒤 자리에서는무언가 계속 중얼거림이 난무하고 있었는데 결국에 가서는 고양이가 그녀의 다리위로 피난을 왔고 치마에 털이 한움큼 묻었다.고양이는 따뜻했다. 돈에 여유가 생기면 그녀도 고양이를


.' 가정답일세.""얼른 가요. 너도 조심해서 가고. 제 말 잊지 않았죠? 누나를 괴롭히면...""감세 어서 갑시다. 별 소리가 다 나오기 전에. 그럼 서희씨 편히 쉬십시오"그들이 가자 드디어 집이 조용해졌다."정신이 없어요.""원래 장태우가 점 바보라서 그래."그녀는 거실의 찻잔을 치우며 그를 비스듬히 보았다."왠지 소랑씨 남편을 놀리는 걸 과업으로 삼고 있는 것 같네요.""당신도 생각해봐, 피임도 모르는 스무살짜리 애를 꼬신 아저씨라고. 그대 장태우는 스물 아홉이나 됐단 말야.""전 유랑씨보다 10살이나 어린데요."그가 눈썹을 휘었다."우린 피임하잖아? 어른이니까."나도 아기가 갖고 싶어요.콘돔을 사러가는 그를 보면서 그녀는 조용히 중얼거렸다. 하지만 너무 이르겠지? 아직 결혼식도 석 달이나 먹튀폴리스 먹튀폴리스꽁머니 먹튀검증사이트 나의 외가쪽이 미래산업이잖아요. 우리를 헌팅한 사람이 그 사람이예요. 미래산업의 실권자고 회장격이죠.""그 얘기는 유명하지. 스물 여섯살의해군을 권력으로 빼내어 사업을 가르쳐 아무것도 없는 이 건물을 던져주며 네 맘대로 해봐라 라고 했다더군. 전설의 여인이야. 전 세계에서 그녀의 머리를 노린다구.""자회사는 미래기업이고, 그녀의 남편은 벤처 컨설팅의 황제라고 불리는 사람이지, 거기다가 남동생 둘은 던져준 건물로 성공해서계열사를이끌지, 게다가 사장님 쌍동이네 가족은 유명한 집안이지."그 집이 유명한 집안이었나? 그다지 유명할 사람들은 아니게 보였는데. 혹, 괴짜라서
싶다고 말했다. 그러자 여기저기서 여러종류의 포토샵 책이 쏟아져 나왔다."열심히 해. 스케치로 저 정도면 툴을 제대로만 쓴다면 대작이 나오겠어."그 다음부터 사람들은 쉬면서 하라는말을 절대 하지 않았다. 집중력이 살아날 때 쉰다는 것은 전혀 의미가 없기 때문이었다.학원에 다녀와서 다시 컴퓨터 앞에 앉아 포토샵 책을 들었다. 이렇게 행복한 때가 있었던가. 그녀는 시간 감각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재치있는